파인드라이브

거지같은 [파인드라이브 BF550] 결함, 고장(올뉴쏘렌토 네비)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부튜브 작성일17-01-30 00:00 조회8회 댓글0건

본문



블랙박스 사망...메모리카드 새걸로 교체해보아도 계속 "메모리카드를 확인하세요"라는 말만 무한 반복되는 파인뷰1.0 .
고객센터에 전화했지만 다른고객에게 전화와서 10분째 전화안받고 다음에 다시 걸라며 그냥 끊김.....
ㅎㅎㅎ대체 소비자는 어디에다 AS 혹은 하소연을 해야하나???
팔고나면 끝인 파인드라이브~~고장이나 결함에 대해서는 고객센터에 문의하라더니 고객센터는 전화도 안받고

다신 파인드라이브 안산다
이 영상 보신분들 절대 파인드라이브 사지마세요~ 네이버카페 파인드라이브 체험단 홈페이지만 들어가 봐도 고장 및 오류에 대한 얘기 되게 많은 데 담당자는 새제품 파는데만 여념이 없고 불만이나 고장 글에는 댓글도 안답니다~~
소비자 개무시하는 파인드라이브~~
저급해도 너무 저급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80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etis.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