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용중구가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한번해병 조회 6회 작성일 2021-04-07 20:21:46 댓글 0

본문

중고 냉장고 세탁기 가전제품 싸게구매하는 꿀팁 (배송 무료수거 AS모두가능)아 절대 광고 아님

https://coupa.ng/bT7ypF

네이버에 자기가 살고있는 지역명 쓰시고 "예) 대전 냉장고"
중고나라 같은데서 찾아보면 대량으로 파는 업자분들이 계십니다.

연락해서 필요하신 제품에 대해 용량(크기) 과 스펙에 대해 설명하고
구매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일반인분들에게 괜히 사셔서 제품 불량이 생길수 있잖아요?
그렇게 사지 마시고 업자에게 사시면 마음편히 쓸수 있을거에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중고가전 & 중고가구 100% 활용방법!! 남쓰 혼자 산다 3화

안녕하세요 ! 남쓰입니다.
오늘은 중고가전 \u0026 중고가구 100% 활용방법!! 남쓰 혼자 산다 3화
입니다.
점점 남쓰의 작업실이 완성 되어 가는 모습도 같이 함께 확인해주세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njh92124
인스타그램 - xxnamsxx
유튜브 - '남쓰'
구독 \u0026 좋아요 눌러주세요~! ㅎㅎㅎ

프렌차이즈 본사 식당폐업 중고주방용품 매입 업체정리로 나자빠진사건 1탄!

프렌차이즈 본사에서 #식당폐업 재고정리로 견적이 들어왔습니다.
도착해서 확인하니 엄청난 물량의 거대함에 미니 갑부주방가게를 본듯한 느낌이 들정도였습니다.
실제로 몇몇업체들이 견적을 보러왔다가...
너무 많은 #중고주방용품 양에 철거가 힘들다고 가버리셨다고하시네요...


정말 저희도 보기드물게 많은 양의 철거에 하루를 잡았다가 이건 아니다싶어 2일로 연장했습니다.
그만큼 꺼내면 꺼낼수록 많은양이 쏟아져 나와서...
정신없이 매입정리를 도와드렸던 현장입니다.


육절기 11대
냉장고 10대이상
세척기, 육수슬러시기, 작업대, 씽크대, 그릇....
의자와 테이블까지...


너무 많은양에 갑부주방은 전날부터 난리가 났습니다.
미니 갑부주방 하나가 폐업정리로 들어온다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기존에 물건을 치우고 정리하고 모아서 최대한 공간을 마련했지만...
다음날(철거당일) 휘몰아치는 폭풍으를 만난듯 들어오는 거대한 쓰나미 중고주방용품앞에 속수 무책으로 갑부주방 마당에 내려야만했습니다.


그렇게 마당에 내리고 퇴근을 하려는데...
하늘이 어찌 심상치가 않습니다.
아닌가 다를까...
저녁에 비가 온다고하네요..ㅠㅠ


퇴근시간을 훌쩍넘은 철거와 비설거지로...
다를 녹초가 되었지만...
문제는 다음날 더많은 집기류가 들어온다는 사실
바로 싱크대 작업대 선반은 아직 건들지도 못했기 때문입니다.


#식당폐업업체 갑부주방 2일간의 작업 중 1일날의 현장!
그 현장 속으로 들어갑니다!




넉넉한주방용품으로 모두가 갑부되는 그날까지!
갑부주방아울렛이었습니다.


좋아요와 구독도 눌러주시면 좋은 정보를 더욱 많이 올리는데 힘이 불끈솟아납니다. ^^


문의전화
T. 0507-1384-0901
T. 0507-1315-6315


갑부주방아울렛(블로그)
https://blog.naver.com/naedong63


갑부주방아울렛(모바일홈피)
https://woonuri.modoo.at/

... 

#업소용중구가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3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etis.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